| 회원가입

11월24일 NBA 분석 밀워키 VS 디트로이트

밀워키 벅스

​홈팀인 밀워키는 최근 6개의 경기에서 6승 무패로 최고의 분위기와 컨디션으로 6연승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 시즌 15경기 12승 3패의 높은 승률로 동부 컨퍼런스 순위 1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워키는 직전경기인 22일 포틀랜트를 상대로 137-129의 성적으로 승리했습니다. 백투백 일정으로 체력적인 부담이 큰 경기였지만 안정적이고 적극적인 오팬스리바운드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블레드소 선수가 30득점 6어시로 팀을 이끌었으며 아테토콤푸 선수의 24득점 19리바운드 15어시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하며 대활약했습니다. 그 외에 스타팅 선수 전원이 두자릿수의 득점을 올리며 팀의 시너지와 전반적인 활약이 뛰어난 이타적인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그간 벤치전력에서 기복이 심하고 불안정한 모습이 보였으나 코나우톤, 디빈젠코, 로페즈 등의 선수가 안정적으로 충분히 활약했다 평가되며 높은 평균득점으로 팀의 공격력을 자랑하지만 마찬가지로 실점또한 높은편이기에 수비력의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즈

원정팀인 디트로이트는 최근 지난 6경기에서 1승 5패의 성적으로 부진했으며 직전경기인 23일 애틀랜타와의 홈경기에서128-103의 성적으로 5연패의 흐름을 끊어냈습니다. 올 시즌 15경기 5승 10패의 성적으로 동부 컨퍼런스 순위 11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전경기인 23일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5연패를 끊어내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려 하고있습니다.
이번경기에서 디트로이트팀의 3득점슛의 생산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당일 경기 무려 17개의 3득점슛을 성공하며 확실한 차이를 벌려나갔습니다. 크리핀 선수가 24득점으로 팀의 주력으로 활약했으며, 드루먼드 선수도 뒤따라 23득점 15리바운드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케나드 선수의 최근 부진해진 모습에 이번경기에서 충분히 활약을 할지는 의문입니다.
양팀의 최근 5개의 맞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밀워키팀이 5개의 경기 모두 전승하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밀워키팀은 미들턴선수의 결장에도 매튜스나 디빈첸조등이 충분히 공백을 매꿔주며 경기를 안정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최근 벤치전력또한 탄탄하다고 판단됩니다. 디트로이트팀의 경우 주력선수인 그리핀과 드러먼드 선수의 활약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으며 높은 3점 득점률을 지니고 있지만 외곽수비가 부실하기에 공략당하기 쉽다는 점도 감안해야합니다.

경기분석

결과적으론 최근 최상의 컨디션으로 연승을 이어오면서 팀의 경기력이 개선되며 안정적으로 다져가는 밀워키팀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홈경기라는 이점과 경기흐름, 비록 높은 실점을 가지고 있지만 디트로이트팀의 최근 경기 흐름을 비교해보면 결과를 뒤집을만한 변수가되긴 힘들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