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11월9일 NBA 분석 워싱턴 VS 클리브랜드

워싱턴은 핵심 존 월이 장기부상으로 이미 이번 시즌아웃이 확정됐고 브래들리 빌과 재계약에 성공하며 기둥을 지키는데 성공했지만 이번 시즌도 플레이오프 진출은 힘들어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스미스, 빌, 마일스, 하치무라, 브라이언트가 선발선수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리블랜드는 지난 시즌 19승 63패로 동부컨퍼런스 14위에 머물렀고 르브론 제임스가 떠난 뒤의 후폭풍을 제대로 맞고 있습니다. 케빈 러브가 부상으로부터 돌아온 이후부터는 그나마 나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스윙맨 포지션이 워낙 약하기 때문에 팀을 승리로 이끌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다리우스 갈랜드, 브랜든 나이트 등을 영입했으나 최하위권 탈출이 쉽지않아 보입니다.

워싱턴은 마일스가 복귀하면서 아이재아 토마스를 선발 포지션으로 올릴 수 있게됐고 스미스 마일스, 베르텐스가 이끄는 세컨 유닛 또한 탄탄해졌기 때문에 수비가 좋지않은팀을 상대로는 충분히 힘을 발휘할 수 있는 팀입니다. 클리블랜드는 올 시즌 원정 3경기 모두 패하고 있으며, 평균 97.3득점에 그치고 있기 때문에 워싱턴의 기복심한 선수들에 대한 억제가 쉽지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워싱턴의 승리나 OVER에 배팅하는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