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10월24일 NBA분석 샬럿 VS 시카고

샬럿

이번시즌 샬럿은 캠바워커를 비롯해서 제리미 램 쉘빈 맥등이 FA를 통해서 팀을 떠났고 토니파커는 은퇴를 하였습니다. 보스턴 출신인 테리 로지어가 캠바워커 대신 들어왔지만 캠바워커를 대신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전력이탈은 많은데 마땅한 전력 보강이 없었던 상황에 주전들의 잔부상까지 겹치면서 팀 상황이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백코트 진의 수비력이 문제가 되면서 외각 수비에 문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카고

팀의 주전센터인 로빈 로페즈가 FA로 떠났지만 다재다능한 빅맨인 테이어스 영과 백업포가 사토란스키를 영입하면서 벤치를 보강하였습니다. 에이스 잭라빈을 비롯하여 젊은 선수들이 지난시즌 많은 경험을 쌓았고 마카넨 역시 건강한 몸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다만 2년차 센터인 웬델 카터 주니어가 주전센터를 맡기에는 무게감이 떨어져 보이고 백업인 펠리시오, 게포드만의 기량이 다른팀과 비교해 부족한것이 팀의 불안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분석

샬럿은 팀의 에이스인 캠바워커가 팀을 떠나면서 팀의 무게감이 확떨어졌고 냉정히 30개 구단중 제일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반면 시카고는 유망주들이 차고 넘치고 발전가능성이 높은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시카고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