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필리핀여행

제목보라카이(Boracay)2019-09-06 01:19:02
카테고리보라카이
작성자 Level 9

보라카이(Boracay) 

지난 2018년 6개월 간의 환경 복원을 마치고 재개장한 필리핀 최고의 휴양지, 보라카이(Boracay). 보라카이는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화이트 비치에서 다양한 워터액티비티를 즐기고 멋진 선셋을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는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에서 '아시아 최고 해변' 9위에 선정될 만큼 매우 아름다운 비치입니다. 


2019년 5월 기준 인천-칼리보 구간을 운항하는 직항 항공편이 매일 7편 이상 운항되고 있습니다. 칼리보 공항에 도착한 후에는 마부하이 마리타임(Mabuhay Maritime)에서 운항하는 페리를 타거나 사우스웨스트(Southwest) 벤 또는 픽업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보라카이섬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동에는 약 2시간 이상이 소요됩니다. 


보라카이의 대표 여행명소로는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와 푸카 쉘 껍데기가 잘게 부서져서 만들어진 반짝이는 백사장이 특징인 푸카 쉘 비치, 보라카이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루호산 전망대, 각종 레스토랑과 상점이 들어서 있는 보라카이 최고의 번화가 디 몰 등이 있습니다 


필리핀은 크게 루손(Luzon), 비사야(Visayas), 민다나오(Mindanao) 세 지역으로 나뉘며, 보라카이는 세부, 보홀 등이 있는 비사야에 속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보라카이는 마닐라 아래의 파나이 섬 북서쪽에 위치한 작은 섬. 크기도 작고 들어가는 방법도 쉽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보라카이는 랜드마크인 화이트 비치를 중심으로 대부분의 맛집과 쇼핑 거리가 모여 있어 길을 헤맬 걱정은 없는 곳입니다. 원래 스테이션은 보라카이의 선착장(Boat Station)을 지칭하는 것인데, 현재는 이용하고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에게는 여전히 익숙한 명칭입니다. 

 

야팍 Yapak

화이트 비치의 북쪽으로 고운 모래와 잔잔한 파도가 특징이다.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고급 호텔과 리조트가 모여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편의 시설이 거의 없어 조용하므로 휴양이 목적이라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발라박 Balabag

보라카이에서 가장 번화한 곳. 화이트 비치의 중심이기도 하고, 디 몰(D' Mall)을 중심으로 레스토랑, 상점, 마켓 등이 줄지어 있어 가장 상업적인 지역이며,  대부분의 숙소에서 이곳까지 셔틀을 운행합니다.
 

마녹 마녹 Manoc Manoc

보라카이로 들어가는 선착장이 위치한 곳으로, 화이트 비치의 남쪽. 보라카이에서 가장 먼저 개발이 이루어진 지역으로 오래된 건물이 많아 비교적 물가가 저렴한 편입니다. 특히 저렴한 숙소 가격으로 인해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옛 느낌 가득한 보라카이를 즐기고 싶다면 마녹마녹으로 갑시다.  



mb-file.php?path=2019%2F09%2F06%2FF502_%EB%B3%B4%EB%9D%BC%EC%B9%B4%EC%9D%B4.png

mb-file.php?path=2019%2F09%2F06%2FF503_%EB%B3%B4%EB%9D%BC%EC%B9%B4%EC%9D%B4.png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imsim88.com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