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필리핀여행

제목마숭이 어드벤처 트래킹2019-08-22 10:13:33
카테고리마닐라
작성자 Level 9

서울메이트에 김숙이 쌍둥이 자매와 여행한 마숭이 어드벤처 트래킹을 소개합니다. 

마숭이 보존지구(Masungi Georeserve)는 마닐라에서 약 50km 떨어진 리잘(Rizal)지역의 열대우림에 자리 잡고있는 자연보호구역으로 소박하지만 베트남의 하롱베이나 중국의 장가계 처럼 카르스트 지형의 특성을 아주 잘 드러내며 장엄함이 선명하게 느껴지는 아주 근사한 여행지입니다.

성역과도 같았던 마숭이 보존지구를 이제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자유로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새롭고 특별한 ‘마숭이 어드벤처 트래킹’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자연 속, 신선하고 재미난 탐험이 펼쳐지는 마숭이 어드벤처 트랭킹은 산을 즐기는 산악인, 암벽등반을 즐기는 클라이머, 그리고 모험심이 강한 여행객이라면 누구라도 감탄을 금치못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여행지로
꼭 한번 방문해 탐험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마숭이 Masungi’ 라는 명칭은 영어로 번역하면 '뾰족뾰족함’을 의미하는 ‘마성키Masungki’ 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으며,
이는 ‘마숭이 보존지구’가 거대한 석회암반(카르스트) 지형으로 기이한 형상의 바위들이 많이 보여지는 보존지구의 분위기가 아주 잘 반영된 명칭입니다.


mb-file.php?path=2019%2F08%2F22%2FF327_%EB%A7%88%EC%88%AD%EC%9D%B43.PNG

[주요 방문 포인트]


- 사폿(Sapot) : 세부어로 ‘거미줄’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안전 빔을 엮어서 거미줄처럼 만들어 둔 스파이더넷 플랫폼을 말합니다. 긴장을 가라앉히고, 플랫폼에 위에 서게되면 짜릿하고 상쾌한 기분과 함께 필리핀에서 가장 큰 호수 라구나 드 베이 (Laguna de Bay)의 장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루벤동굴(Ruben Cave) : 루벤동굴은 카르스트 지형으로 구성된 마숭이 보존지구의 가장 큰 동굴이며, 시원함과 함께 신비스럽게 동굴안으로 스며드는 태양빛이 동굴과의 멋진 조화를 연출하여 연신 카메라의 셔터를 누를 수 밖에 없는 그림같은 순간을 연출하는 포인트입니다.


- 타타이 봉우리(Tatay Peak) : ‘타타이Tatay’는 타갈로그로 ‘아빠’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바라보이는 두개의 봉우리 중 첫번째와 두번째 봉우리가 서로 겹쳐진 형태로 오랜시간 겹쳐진 지점에 여러 개의 바위가 함께 쌓이면서 형성된 바위산인데, 그 모습이 마치 든든한 아빠처럼 모든 바위를 지켜주고 있는 듯한 모습과 마숭이 보존지구의 심볼로 여겨지는 나나나 봉우리(Nanay Peak)와 짝을 이루고 있는듯한 모습에서 비롯된 명칭입니다.


- 나나이 봉우리(Nanay Peak) : ‘나나이Nanay’는 타갈로그로 ‘엄마’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나나이 봉우리는 마숭이 보존지구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전망이 펼쳐지는 봉우리이자, 전망대로 교량으로 연결된 5개의 석회암 암반들이 멋진 경관을 연출하고 자랑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 두얀포인트(Duyan Point) : ‘두얀Duyan’은 타갈로그로 ‘요람’이란 뜻을 지니고 있으며, 이곳은 요람처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서스펜스 브릿지 코스로 주변에 선인장 정원으로 부터 다가오는 맑은 공기를 쐐며 잠깐의 휴식과 함께 기분좋게 셀카 찍기에도 몰두하게되는 유명 포인트중 하나입니다.


- 바야왁 포인트(Bayawak Point) : ‘바야왁Bayawak’은 타갈로그로 ‘도마뱀’을 의미하며, 이 포인트를 지나면서 쉽게 발견되는 왕도마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포인트입니다. 이 포인트는 스파이더넷의 오르막 코스로 다소 짜릿함이 느껴질 수도 있지만, 발아래 왕도마뱀을 발견하는 재미가 그 피로감을 덜어주는 재미있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 리와산 포인트(Liwasan Point) : ‘리와산Liwasan’은 타갈로그로 ‘광장’을 의미하며, 새들이 찾아와 목욕하고 휴식을 취하는 자연계곡을 조망할 수 있는 포인트로 마숭이 트래킹의 출발점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행자들도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조성된 반환점과 같은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 사와포인트(Sawa Point) : ‘사와Sawa’는 타갈로그로 ‘뱀’을 의미하는데, 리와산 반환점을 거쳐 출발점으로 돌아가기 위해 지나가는 곳으로, 뱀처럼 지그재그로 형성된 그물다리의 모습을 본따 명명된 포인트입니다.
사와 포인트를 지날 때, 리와산 지역에서 바라보던 장관을 가까이 목격할 수 있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mb-file.php?path=2019%2F08%2F22%2FF328_%EB%A7%88%EC%88%AD%EC%9D%B41.PNG
mb-file.php?path=2019%2F08%2F22%2FF329_%EB%A7%88%EC%88%AD%EC%9D%B42.PNG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imsim88.com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