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킹오브파이터즈

게임조작법

방향키 

방향키 위- W 아래-S 왼쪽-A 오른쪽-D

팔다리 등등 조작버튼 

버튼 U /I /O  /J/K/L

처음게임선택 버튼은 ENTER 

 

게임시작하는방법 순서

1처음로딩이 끝난후 박스표시 한자가 나오면 클릭을해주세요

2 그다음 영상이 나오면 한번더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3 그다음 START 버튼을 눌러주세요

4그다음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기시면되며 원하는게임선택은 마우스가아닌 키보드조작입니다.

About 킹오브파이터즈

최초 발매 타이틀 KOF ’94는 1994년 8월 25일 출시로, 2014년 8월 25일 출시 20주년을 맞이했다. 게임의 명칭은 용호의 권과 아랑전설의 세계관에서 개최되는 격투대회의 이름이자, 외수용 초대 아랑전설의 부제인 ‘킹 오브 파이터즈’에서 유래했다.

KOF 시리즈는 “아랑전설의 주인공 테리 보가드와 용호의 권의 주인공 료 사카자키가 맞붙으면 누가 이길까?” 라는 상상을 하는 팬들을 위한 파격적인 크로스오버 서비스였고, 별로 흥행을 기대하지 않았던 실험으로 출발했다. 사실 기획단계에서는 사무라이 스피리츠도 포함될 예정이었으나 시대차이가 워낙 큰 데다가 게임 시스템도 너무 달라서 결국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먼 시간이 지나 KOF 시리즈는 아니지만 이후 네오지오 배틀 컬리시엄을 통해 KOF와 사무라이 스피리츠 캐릭터들이 만나는 드림매치가 구현되었고, 더 시간이 지나서는 나코루루가 KOF XIV에 출연한다.

그런데 1 VS 1 3전 2선승제 대전에 10명 내외의 캐릭터를 가진 작품이 차이고 차이던 시절 당시에 대전 액션 게임계에 뛰어든 KOF 시리즈는 3 VS 3 팀배틀에 기본적으로는 30명내외의 캐릭터로 압도적인 물량을 자랑했다. 8개의 팀에 3명의 팀원만 해도 무려 24명이고 여기에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까지 포함하면 그야말로 어마무시한 물량이다. SNK의 1990년대 초반 대전 액션 게임 아랑전설 시리즈와 용호의 권 시리즈, 1980년대 슈팅 게임 이카리 시리즈와 사이코 솔저의 인기 주인공에, 쿠사나기 쿄를 필두로 하는 매력적인 오리지널 캐릭터가 모여서 크로스오버같이 총집합한 ‘SNK판 올스타전’이었다.